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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보증수리 기준 7.1) 보증의 범위 및 기한 이지락에서 판매한 퀵커플러는 교부한 사용 설명서 및 점검 사용지침에 따라 정상적으로 사용 관리한 상태에서 퀵커플러를 구성하고 있는 각 부품의 재질 또는 제조상의 결함에 대하여 최종소비자에게 제품이 설치된 날로부터 만8개월간 또는 가동시간 기준, 1,600시간을 무상으로 보증하며 이후는 유상 처리됩니다. 기간, 가동시간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기준합니다. 7.2) 보증에서 제외되는 사항 보증기한이내 일지라도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되는 사항은 무상 보증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A. 제품의 유압라인 내에 이 물질의 혼입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B. 유압작동유의 오염으로 인하여 발생된 고장 C. 순정 부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 D. 고객 임의로 제품 개조에 인한 고장 E. 사용 설명서에 준하지 않은 과도한 작업으로 인한 고장 F. 점검 사용지침에 설명된 운전, 검사, 보전 순서를 무시하여 발생된 고장, 관리 소홀에 의한 고장 G. 사용한계 규격보다 상향하여 과도하게 작업하여 발생된 고장(대버킷, 브레이커, 크라샤, 오거 등) H. 사용기간 경과에 따른 제품의 탈색이나 부분적인 변형 등 기능에 이상이 없는 사항 I. 제품 운반시 낙하, 협착등에 의한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 J. 제품의 제조번호가 훼손되었거나 임의로 변경된 제품의 경우 K. 비상시에만 사용하는 안전장치 해제용 툴을 사용자 임의로 사용할 경우(제작사판단) L. 기타 아래에 열거한 소모성인 부품으로 재질이나 제조사의 결함이 아닌 경우 - 각종 유압용 씰 종류 - 각종 체결부품 종류 - 유압용 플렌지 호스 종류 - 기타 소모성으로 인정되는 부품 7.3) 보증수리의 실시 A. 무상보증 수리의 실시는 당사에서 생산 판매한 신규제품에 한하며 제품 설치일 기준으로부터 8개월 또는 가동시간 기준 1600시간이 내 고장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저희 회사에 유선 또는 서면으로 접수된 사항에 한하여 해당서비스 부품을 선불조건으로 송부합니다. B. 문제된 해당부품의 발생원인 파악을 위해서는 해당부품의 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회수가 어려운 여건에서는 당사에서 사진 자료 등의 요청을 할 때 소비자 또는 대리점은 최대한 협조하여 주어야 합니다. C. 무상수리는 원칙적으로 해당 부품의 교환에 그치며 해당 부품의 교환을 위해 소요된 A/S 기사의 교통비, 정지시간, 이동시간에 대한 경비 부담 및 보상을 당사에서는 하지 않습니다. D. 무상수리는 당사의 A/S 기사 및 당사에서 지정한 대리점이 행하며 당사 대리점이 행한 수리활동에 대해서는 실제 수리시간 만을 인정하여 정산하며 각 수리활동에 소요되는 시간과 인건비에 대한 기준은 당가 별도로 정한 기준에 의거 정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E. 무상수리를 위하여 제품 이송경비는 일반적 화물의 육상, 해상 이송수단만 인정되며 특별한 이송수단(특급이송 서비스, 항공화물 서비스 등)의 이용 시 필히 수단과 경비를 당사에서 사전 승인 받아야 하며 또한 제품 수리 후 현지 테스트 등에 소요된 인건비는 원칙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7.4) 보증의 승계 보증기간 내에 행해진 제품의 매매, 기증 등으로 소유자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잔여 보증기간에 한하여 승계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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