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 LOCK Co.,Ltd. safe quick coupler
■ Introduction
■ Products
■ Product Information
■ Ad Video
■ Newspaper2
■ Newspaper
■ Interview
■ Comapany Map



굴착기 퀵커플러 분야 버킷 낙하사고 막는 지능형 안전 시스템

[2019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이지락



이지락(대표이사 임용태)은 굴착기용 퀵커플러 분야에서 자동화된 지능형 안전기술을 개발했다.

이지락의 자동 안전 기술은 다양한 상황 속에서도 버킷이 낙하하지 않도록 개발해 굴삭기에서 발생하는 낙하사고를 줄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이지락은 2017년 법인설립 후 꾸준한 사업 전개로 전국적으로 제품을 납품을 중이며 특히 지난 7월 코엑스 국제보건안전 전시회 시연회를 통해 자동안전 퀵커플러의 안전성을 인정받아 대형건설회사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이지락은 굴삭기용 퀵커플러 분야에서 최초로 산업안전보건공단의 안전인증인 S-Mark를 취득했다. 산업안전보건공단에 보고된 사고의 유형에 데이터를 분석하고 연구한 결과 국제인증인 ISO과 CE 인증을 취득했고, 보고된 모든 사고를 막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안전 퀵커플러 분야에서 국내 선두자리를 굳혀가고 있다.

호주의 경우 버킷 낙하 사고가 2번 발생하자 법을 개정해 안전장치를 의무적으로 사용하도록 했다. 우리나라의 경우 빈번히 사망사고가 발행하고 있지만 사실상 방관하고 있는 실정이다. 때문에 이지락의 안전 시스템은 앞으로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ASY LOCK Co.,Ltd. President Lym YongTea
21, 198beon-gil, Seonggok-ro, Danwon-gu, Ansa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Fax : 82-31-495-3158 | E-mail : new177735@gmail.com
Copyright ⓒ EASYLOC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